이런저런얘기

같이할래? GG 게임 재밌어요..도장깨기 현대판

성공신 2019. 6. 25.

오늘은 이런저런 얘기로 채널A에서 하는 같이할래 GG라는 프로그램을
소개 드려요.

현대판 도장깨기 랄까 ㅎㅎ 머 게임으로 하는 거라 더욱 재미있는거 같아요
적국 고교를 돌려 연예인 게임단이 게임을 하는 건데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재밌을 거예요

 

이미지 출처 - 채널A홈페이지

 

요즘 게임중독에 대한 질병코드를 부여해야 한다느니 여러 이슈가 있지만
게임을 또 이렇게 재밌게 하고 웃음을 준다면 과연 질병인가 란 생각이 드네요

게임은 계속 하고 싶어도 한번 참고 중요한 공부나 일 끝내고 다시하자는
기대감으로 하면 먼가 삶의 활력소가 되는 것 같아요.
게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적당한 시간에 중단하고, 중요한 것 먼저하고
다시하자고 생각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어쨌건, 저는 게임하면서 패배를 인정하면서 GG라고 올려주는 분들
정말 보기좋은거 같아요. 상대의 실력을 인정하고, 재밌었다는 이 표현
채팅창으로 GG올라가면 흐믓한 미소가 나와요

같이할래 GG는 비록 낮은 경쟁사 프로그램 대비 낮은 시청률이지만
게임매니아들에게는 아주 재미있는 게임임으로 추천 드려요

출연진은 데프콘, 신동, 김소혜, 이용진, 공찬 이렇게 나오네요.
그리고, 고교팀으로는 학생대표와 선생님까지 참여하니 참 재밌네요

건전한 게임문화와 중독되지 않고 재밌게 하는 자제력을 키우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