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워크시트를 사용하면 많은 파일을 관리할 필요 없이 하나의 파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여러가지 유사한 형태의 데이터를 비교해서 보기에도 편리합니다. 초급자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워크시트 복사 방법을 포스팅 합니다.
오피스는 마우스 오른쪽클릭에 답이 있다는 것을 잘 기업하면 됩니다. 우선 설명을 위해 간단히 수식이 들어간표의 시트를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복사 방법은 첫번째 쉬트에 커서를 올리고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이동/복사를 선택 합니다.
그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a 부분에는 복사되는 시트의 위치를 지정하고 중요한 것은 복사본 만들기를 체크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체크 안하면 이동만 됩니다.
아래 설명을 계속 참조 바랍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 아래와 같이 시트가 복사됩니다. 그러면 이름바꾸기를 이용해 적당하게 명명 하면 됩니다. 워크시트 복사가 왜 좋냐면 복사 대상의 시트의 수식을 그대로 끌고 오기때문에 작업이 편리합니다.
위의 방법은 가장 기초적인 방법이며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복사대상의 워크시트를 Ctrl을 누른채로 끌면 복사가 됩니다. 익숙해지면 단축키 사용하듯이 이 방법을 권장합니다.마찬가지로 위치는 Ctrl을 누리지 않고 끌어서 이동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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